방송정보

VJ특공대 872회 8월이여 안녕

VJ특공대

월 25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KBS2 <VJ특공대>에서는 누구보다 시원하게 여름의 끝자락을 보내고 있는 모습을 VJ카메라에 담았다.

실시간 방송 정보 맛집  TV KBS EBS SBS TVn JTBC  이슈 스타 연예인 출연

 


서울 광화문 광장 한복판에 초대형 워터 슬라이드가 나타났다?! 가까운 도심에서 늦더위를 물리치고 평창 동계 올림픽의 성공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는 일명 ‘워터 봅슬레이’! 무려 아파트 6층 높이의 슬로프 위에서 튜브를 타고 내려오는 것이라는데. 길이 300m, 높이 22m의 초대형 워터 봅슬레이 설치를 위해 주어진 시간은 단 하루! 덕분에 그 누구보다 정신없이 바쁜 여름을 보냈다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함께했다. 늦더위 속, 바쁘게 일하는 사람들은 이뿐만이 아니다~ 여름에 가장 극성을 부린다는 벌들. 때문에 매년 이맘때마다 벌집과의 전쟁을 벌인다는 119 구조대원이 바로 그 주인공! 주로 주택가에 출몰하는 벌 때문에 소방서에는 요즘 신고 전화가 끊이지 않는단다. 벌의 공격을 막기 위해 2중, 3중으로 보호구를 착용하고 나면, 사우나라도 한 듯 땀이 쏟아진다는데. 한편, 8월의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다는 이곳! 바로 도심 한복판에 하얀 눈송이가 흩날리는 ‘울산 워터 버블 페스티발’ 현장! 축제 기간 동안 거리가 온통 거품으로 뒤덮여 마치 눈이 쌓인 듯한 장관이 펼쳐진다고. 여기에 그간 무더위에 잃어버린 입맛 되찾아준다는 무침회 골목의 분주한 아침 풍경과, 남다른 아이디어로 여름밤 명소가 됐다는 이색 주점까지 VJ특공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KBS2 <VJ특공대>는 8월 25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