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정보

의정부 사골칼국수·구리 부추칼국수

먹으러갈곳들

의정부 사골칼국수·구리 부추칼국수

 

 

'맛있는 TV' 의정부 사골칼국수, 구리 부추칼국수, 육개장칼국수가 화제다. 

MBC '찾아라 맛있는 TV'(이하 '맛있는 TV') 19일 방송에서 '더 맛' 검증단은 수도권 칼국수 최고 맛집을 가리기 위해 의정부 사골칼국수, 구리 부추칼국수 맛집 등을 찾았다. 

이날 '맛있는 TV'에 소개된 의정부 사골칼국수는 진한 사골 육수와 수타면이 장점이었다. 또 밀가루와 찰떡궁합인 부추고명을 푸짐하게 얹은 구리 부추칼국수은 검증단의 호평을 받았다. 

이밖에 얼큰한 맛이 장점인 육개장 칼국수와 하루에 2500그릇이 팔린다는 광명의 시장 칼국수도 관심을 모았다. 

이밖에 이날 '맛있는 TV'에는 보령 맛집의 보리비빔밥, 돼지고기 특수모둠, 밴댕이조림도 소개돼 관심을 모았다